1박2일_정준영 뱀 셀카
1박2일_정준영 뱀 셀카


KBS2‘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이하 1박2일)의 요물막내 정준영이 뱀과 함께 셀카를 찍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12일 방송되는 KBS2 ‘1박2일’은 네 번째 여행으로 겨울방학특집인 ‘경기도 북부투어’의 첫 번째 이야기가 방송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정준영이 뱀과 사진을 찍는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정준영이 ‘1박 2일’ 경기도 북부투어를 하던 중 뱀과 교감(?)을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된 것이다. 사진 속 정준영은 커다란 뱀을 몸에 두르고도 여유만만한 모습으로 ‘우쭈쭈’ 뱀을 달래며 마치 함께 사진을 찍자고 하는 듯한 모습이어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앞선 방송에서 자신의 새해 소망을 파워블로거라고 밝힌 정준영은 지난 여행에서 지리산 노고단의 아름다운 풍경을 자신의 블로그에 공개한 바 있다. 정준영은 ‘1박2일’ 촬영 틈틈이 사진을 찍는 열혈 블로거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 멤버들은 뱀과의 애정 돋는 촬영이 펼쳐질 예정인 가운데 뱀의 등장에 경악한 다른 멤버들과 달리 정준영은 엉뚱하게 함께 셀카를 찍는 모습으로 형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김주혁 김준호 차태현 데프콘 김종민 정준영 등 여섯 멤버들과 함께하는 ‘1박2일’은 새로운 친구와 새롭게 여행을 떠나는 설레는 순간과, 잃어버린 친구를 되찾은 듯한 기쁨을 보여주며 호평을 받고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K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