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어디가’
‘아빠 어디가’
‘아빠 어디가’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아빠! 어디가?’가 시즌 1 마지막 여행은 제주도에서 그려 진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아빠 어디가’는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 다섯 가족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특히 이번 여행은 ‘아빠 어디가’를 시작한지 1년이 되는 날이자 마지막 여행이라 의미가 남다르다.

1주년을 기념하는 여행에 제주도를 찾은 만큼 가족들은 점심식사도 특별하게 하기로 했다. 내 아빠와 내 아이 대신 지난 일 년 동안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던 짝꿍으로 새 커플을 이뤄 제주의 맛 집에서 커플 식사를 하도록 한 것.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게 될 다섯 커플이 발표 되자 가족들은 기대와 우려로 들썩이기 시작했다.

우선 윤후와 송지아, ‘준준 브라더스’ 성준과 이준수, 가장 기대되는 커플 김민국과 성동일이 짝꿍을 이뤘다. 성동일을 제외한 남은 아빠들은 이종혁과 윤민수, 김성주와 송종국으로 나뉘어 제주도를 누빈다. 이들 커플 중에는 최고의 궁합으로 깨를 볶는 커플이 있는가 하면 효도 관광이 되어 버린 어색 커플도 있었다는 후문.

이번 제주도 여행은 ‘아빠 어디가’ 시즌 1의 마지막 여행이다. 이 여행을 마지막으로 송종국과 이종혁 가족은 하차한다. 성동일, 김성주, 윤민수와 새 멤버 류진, 안정환, 김진표 가족이 합류 한다.

글. 강소은 silvercow@tenasia.co.kr
사진제공. M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