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TV
위너TV
위너TV

그룹 위너가 선배 빅뱅과 만남을 가졌다.

9일 오후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와 유투브,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케이블채널 Mnet ‘위너TV’ 5화 예고에서는 위너 멤버들이 소속사 선배 빅뱅과 만나고 온순해진 모습을 보였다.

위너 멤버들은 지난 11월부터 빅뱅의 일본 6대 돔투어 콘서트 오프닝 무대에 서며 경험을 쌓고 있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빅뱅을 마주한 위너는 평소 장난기 가득했던 모습은 없고 진지하며 군기든 모습을 보였다.

검은 중절모를 쓴 강승윤, 오징어와 물고기를 우스꽝스럽게 형상화한 모자를 쓴 이승훈과 송민호는 선배인 빅뱅이 지켜보는 가운데 열정적인 춤사위를 선보였다. 응큼한 표정으로 즐겁게 춤을 추는 빅뱅 승리의 자유분방한 모습과는 묘한 대조를 이뤘다.

탑의 솔로곡 ‘둠다다(DOOMDADA)’의 트레이드마크인 대형 마이크를 등에 맨 채 탑과 마주앉은 위너 막내 남태현은 얼굴이 붉어지며 수줍은 표정을 지었고 강승윤은 활짝 웃는 모습으로 자신을 맞이하는 태양 앞에서 두 손을 다소곳이 모아 선배에 대한 존경심을 보였다.

특히 지드래곤은 위너 멤버 누군가에게 나긋한 표정으로 “사귈래?”라고 말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지드래곤은 지난 2013년 개그맨 정형돈과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며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기에 새로운 짝은 누구인지 기대가 모아졌다.

예고 영상 초반부에는 위너의 맏형 김진우의 고향인 전남 신안군 임자도에 간 위너 멤버들의 좌충우돌 임자도 방문기가 예고됐다.

‘위너TV’는 강승윤, 이승훈, 송민호, 김진우, 남태현 다섯 멤버들의 유쾌, 발랄, 리얼한 일상은 물론 본격적인 가수로 데뷔하는 과정을 담고 있다. 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위너TV’ 5화 예고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