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피탈 시티즈 내한공연 포스터
캐피탈 시티즈 내한공연 포스터
캐피탈 시티즈 내한공연 포스터

LA출신 남성 듀오 밴드 ‘캐피탈 시티즈(Capital Cities)’가 내한 공연을 가진다.

지난해 8월에 개최된 슈퍼소닉 2013에서 ‘가장 보석같은 밴드’라는 수식어를 달며 한국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던 캐피탈 시티즈가 오는 9일 내한 공연을 펼친다.

‘슈퍼소닉’ 페스티벌이 기획한 단독공연 시리즈 ‘슈퍼소닉 스타즈(SUPER SONIC STARZ’ 제1탄으로 마련된 본 공연의 주인공 캐피탈 시티즈는 에너지 넘치고 열광적인 무대로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캐피탈 시티즈의 대표곡 ‘세이프 앤드 사운드(Safe and Sound)’의 뮤직비디오는 그래미 어워드 최우수 뮤직비디오(Best Music Video) 부문에 제이지(Jay Z), 잭 화이트(Jack White)등 최정상 뮤지션들의 뮤직비디오와 함께 노미네이트 됐다.

또한 캐피탈 시티즈는 해외 유명 페스티벌 헤드라이너 섭외 1순위인 아케이드 파이어(Arcade Fire)와 피닉스(Phoenix)를 제치고 미국 음악 잡지 ‘롤링스톤즈’에서 가장 유쾌한 공연(Best Set)으로 선정돼 내한 공연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캐피탈 시티즈도 한국 팬들의 호응에 답변을 하듯 자신들의 SNS에 한국어로 직접 ‘우리는 여러분이 춤을 잘 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한국 사람들은 정말 잘 놀아. 싸이의 후손?’이라는 글을 작성했다. 오프닝 밴드로 선정된 인디 밴드계의 아이돌 ‘술탄 오브 더 디스코’에 대해서는 “‘술탄오브더디스코’라는 한국의 밴드가 굉장히 웃기더군요. 하지만 우리를 이길 수는 없을 것입니다. 우리 공연이 더 재미있으니까요. 정말!”이라는 장난스러운 견제를 남기기도 했다.

캐피탈 시티즈 공연에는 프리미엄 터키 맥주 에페스가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며 본 공연의 성인 관객들에게 에페스 맥주 1잔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캐피탈 시티즈 공연 예매처는 인터파크와 예스24며 전석 스탠딩으로 진행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PMC네트웍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