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능의 법칙
관능의 법칙
40대 여성의 성과 사랑에 대한 현실적 공감과 판타지를 그려낸 ‘관능의 법칙’이 2월 13일 개봉을 확정했다.

‘관능의 법칙’은 골드미스 신혜, 도발적 주부 미연, 싱글맘 해영 등 뻔뻔하게 밝히고 화끈하게 즐기며 일도, 사랑도, 섹스도 여전히 뜨겁게 하고 싶은 세 친구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 제1회 롯데 시나리오 공모대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이수아 작가의 작품을 영화화했다. ‘싱글즈’, ‘뜨거운 것이 좋아’ 등을 통해 여성의 심리를 섬세하게 잡아낸 권칠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건축학개론’ 등으로 유명한 명필름이 제작했다.

엄정화, 문소리, 조민수 등 국내 대표 여배우들의 출연도 관심을 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3인 3색 캐릭터 포스터는 꽃을 활용해 절정의 아름다움을 과시하는 세 여배우들의 관능적인 순감을 담아냈다.

먼저 엄정화는 ‘뜨겁게’라는 키워드와 강렬한 붉은 색의 백합이 어우러져 골드미스 신혜 캐릭터를 통해 보여줄 화끈한 40대 싱글 라이프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문소리는 보랏빛과 순백의 컬러가 어우러진 난 꽃을 배경으로 농염한 눈빛과 ‘솔직하게’라는 키워드가 더해져 도발적인 주부 미연의 당당한 매력을 기대케 한다. 또 조민수는 ‘우아하게’라는 카피와 함께 오렌지 컬러의 양귀비 등 사랑스러운 꽃을 배경으로 청초한 매력을 발산하며 싱글맘 해영이 보여줄 가슴 설레는 중년의 로맨스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