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다니엘 손수현, 왁스 신곡 뮤직비디오 출연
최다니엘 손수현, 왁스 신곡 뮤직비디오 출연
최다니엘 손수현, 왁스 신곡 뮤직비디오 출연

배우 최다니엘과 손수현이 가수 왁스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오는 9일 정오 발매되는 왁스의 디지털 신곡 ‘코인 런드리(Coin Laundry, 사랑한 적도 없는)’ 뮤직비디오에 최다니엘과 손수현이 출연해 순애보 사랑 연기를 선보인다. 뮤직비디오 속 두 사람은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이별을 맞으며 가슴 아픈 사랑을 하는 성숙한 연기를 펼치며, 70년대의 애틋한 연인으로 완벽 변신했다.

여자 주인공 손수현은 이번 뮤직비디오 출연에 앞서 지난해 9월 버스커버스커 2집 앨범 ‘처음엔 사랑이란게’ 뮤직비디오를 통해 ‘버스커 걸’로 유명세를 치른 바 있다.

‘코인 런드리(Coin Laundry, 사랑한 적도 없는)’ 뮤직비디오는 용이 감독이 연출을 맡아 애틋한 남녀의 사랑과 이별이야기를 담은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마치 한 편의 영화처럼 펼칠 예정이다.

왁스의 신곡 ‘코인 런드리(Coin Laundry, 사랑한 적도 없는)’는 국내 작곡가 홍준석과 미국 정통 팝 밴드 ‘더콜링(The Calling)’ 출신 빌리(Billy)로 구성된 프로젝트 작곡-프로듀싱 그룹 ‘엠버 글로우’가 작업한 애절한 발라드로 깨끗하게 씻어내는 동전 세탁기처럼 사랑한 기억조차 지우고 싶은 여인의 절절한 심정을 담아냈다.

‘코인 런드리(Coin Laundry, 사랑한 적도 없는)’는 오는 14일 발매될 예정이었으나 팬들의 요청에 따라 조금 앞당겨 9일 정오에 발매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포츈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