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2NE1의 두 번째 월드투어 서울 공연 티켓이 오는 21일 오픈된다.

오는 3월 1, 2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SK 핸드볼 경기장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오는 1월 21, 22일 이틀에 거쳐 티켓을 오픈할 예정이다. 2NE1은 지난 2012년 한국 걸그룹 최초로 월드투어를 개최한 데 이어 두 번째 월드투어다. 2NE1이 지난 2013년 한 해 동안 ‘폴링 인 러브(FALLING IN LOVE)’, ‘두 유 러브 미(DO YOU LOVE ME)’, ‘그리워해요’ 등 세 곡의 신곡으로 활발한 활동을 선보였기에 이번 공연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크다.

특히 2NE1 멤버들은 자신의 SNS를 통해 월드투어 디데이 카운트다운 이미지를 게재해 이번 월드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2NE1 두번째 월드투어는 한국, 일본, 중국 등 9개국, 서울, 홍콩, 싱가포르, 요코하마 등 13개 도시에서 17회 공연이 예정돼 있다.

지난 2012년 월드투어 ‘뉴 에볼루션(NEW EVOLUTION)’에는 레이디가가, 마돈나, 유투 등의 월드투어를 진행하는 세계 최고의 공연기획사 라이브네이션과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태프들이 함께 참여했다. 이번 월드투어에도 지난 투어와 마찬가지로 국내외 초호화 제작진이 함께할 것으로 전해졌다.

2NE1은 이번 월드투어에서 완벽한 라이브는 물론 노련한 무대매너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