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겸(왼쪽), 잭슨
유겸(왼쪽), 잭슨
유겸(왼쪽), 잭슨

JYP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그룹 갓세븐(GOT7) 멤버인 잭슨과 유겸이 공개됐다.

6일 자정 JYP엔터테인먼트는 갓세븐의 멤버 잭슨과 유겸을 공개했다. 앞서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리더 JB와 마크를 공개한 바 있다.

공개된 티저 사진에는 홍콩 국가대표 펜싱 선수 출신으로 뛰어난 마샬아츠 트릭킹 실력을 보유한 잭슨과 팀의 막내로 노래와 스트리트 댄스가 특기인 유겸의 모습이 담겨있다.

JYP엔터테인먼트에서 2PM이후 6년 만에 배출하는 보이그룹 갓세븐은 7인의 다국적 멤버들로 구성됐다.

갓세븐은JYP엔터테인먼트 최초의 힙합 그룹으로 ‘마샬아츠 트릭킹’이란 장르를 특기로 하는 퍼포먼스 팀이다. ‘마샬아츠 트릭킹’은 무술의 요소들을 담은 동작을 바탕으로 한 화려한 기술로 발차기와 터닝 동작 등 무술적 요소와 비보잉의 스타일을 접목시킨 장르다.

뮤직비디오는 오는 15일 최초로 공개되며 같은날 ‘Garage Showcase’로 첫 무대를 선보인다. 이후 ‘갓세븐’은 오는 16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데뷔 방송 무대를 가지고, 20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쇼케이스는 다음뮤직을 통해 전세계로 생중계되며 다음뮤직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참여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는 오는 13일에 마감한다.

멤버들의 티저 컷들은 공식사이트, JYP 공식 페이스북, JYP 공식 트위터, 공식팬카페 등에서 볼 수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