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미스코리아’ 팀 회식
MBC ‘미스코리아’ 팀 회식
MBC ‘미스코리아’ 팀 회식

배우 이선균이 MBC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 제작진에게 회식을 선사했다.

최근 이선균은 제주도에서 진행된 ‘미스코리아’ 촬영 현장에서 약 100여 명의 전체 스태프의 저녁을 준비했다. 이선균은 추운 날씨와 바쁜 일정 속에서 촬영을 이어나가며 고생하고 있는 배우들과 현장 스태프를 위해 통 큰 회식을 준비했다.

이선균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 마침 제주도에서 촬영을 진행하고 있어 저녁으로 자연산 회를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이선균이 준비한 회식 자리에는 함께 출연 중인 배우 이연희와 이성민, 이기우 등이 참석해 스태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연희와 이선균은 옆자리에 앉아 식사를 했고 회가 담긴 접시에 나온 인삼을 두고 인삼 쟁탈전을 벌였다.

이번 회식을 통해 출연진과 스태프들은 서로를 챙겨주며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눴고 각오를 다시 다지는 계기가 됐다.

이번 회식에 참석한 드라마 관계자는 “배우들과 스태프 모두 지쳐있는 상태였는데 이선균이 만든 회식자리로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쌓여있던 피로를 풀 수 있었다. 평소 촬영장에서도 주변 스태프들을 잘 챙기는데 이런 자리까지 마련해 ‘미스코리아’ 팀의 현장 분위기가 더욱 화기애애해 지고 활기를 띠게 되었다”고 전했다.

생계형 밀착 로맨틱 코미디 ‘미스코리아’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M C&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