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 매거진 온라인 서점 이벤트에 참여한 ’37도씨탭’
텐아시아 매거진 온라인 서점 이벤트에 참여한 ’37도씨탭’
텐아시아 매거진 온라인 서점 이벤트에 참여한 ’37도씨탭’

과외형 태블릿PC ‘37도씨탭’이 텐아시아 매거진 이벤트를 전격 지원한다. 온라인 서점 Yes24에서 텐아시아 매거진 ‘10+Star’(텐플러스스타) 1월호를 구입하는 고객 중 한 명을 추첨해 ‘37도씨탭’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2월호 온라인 이벤트에서도 이어질 예정이다.

‘37도씨탭’은 스타 강사 이태호의 고등학교 3년 과정의 수학 동영상 강의가 담긴 스마트한 학습기다. 모든 콘텐츠가 메모리 카드에 담겨 삼성 갤럭시노트 8.0에 탑재되어 제공된다. 인터넷 접속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영구적으로 무한 반복과 시청이 가능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학습 중 모르는 문제가 생기면 사진을 찍거나 직접 그림을 그려 ‘선생님께 질문하기’를 이용하면 실시간으로 궁금증을 해결할 수도 있다.

얼마 전 인기리에 종영된 SBS 드라마 ‘상속자들’에 ‘37도씨탭’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기도 했다. 극중 이효신(강하늘)이 과외 선생 전현주(임주은)에게 문제를 찍어 보내자 전현주가 바로 문제 풀이 과정과 답을 학습기로 이효신에게 재전송했다. 신개념 학습기 ‘37도씨탭’의 특징을 가장 잘 드러낸 장면으로 이 같은 장점 덕분에 신개념 학습기로 불리며 브랜드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37도씨탭’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37doc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본 투어에 나서는 틴탑이 표지를 장식한 텐아시아 매거진 ‘10+Star’(텐플러스스타) 1월호는 ‘37도씨탭’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되는 Yes24를 비롯, 인터파크 등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글. 이정화 le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