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급남녀’ 대본리딩
‘응급남녀’ 대본리딩
‘응급남녀’ 대본리딩

tvN 새 금토드라마 ‘응급남녀’의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2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 센터에 ‘응급남녀’ 대본 리딩을 위해 모든 출연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배우 송지효, 최진혁, 이필모, 최여진, 클라라 등이 대본 리딩에 참석했다. 송지효는 “밝고 씩씩한 오진희 역에 점점 애착이 커진다. 즐겁게 작업할 수 있는 작품이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이어 최진혁은 “들뜬 마음으로 이 자리에 왔다. 전작과 다른 캐릭터에 흥분도 된다.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겠다”며 대본 리딩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본격적 대본리딩에 들어간 송지효와 최진혁은 극중 ‘철천지 원수’답게 티격태격하며 찰떡호흡을 보였다. 송지효는 굴욕, 분노, 허당 등 한 회에서만 극과 극을 달리는 다채로운 연기를 펼쳤고 최진혁은 전작 SBS 드라마 ‘상속자들’에서의 말끔한 모습을 버리고 목에 핏줄까지 세우며 열연했다.

‘까칠한 응급의학과 치프(Chief)’ 국천수 역을 맡은 이필모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인턴들을 제대로 잡으며 기대감을 높였다. 또 고고한 외과의 심지혜 역으로 분한 최여진은 우아하면서도 정돈된 연기로 몰입도를 높였으며 자유로운 인턴 한아름 역을 맡은 클라라는 특유의 통통 튀는 연기로 신선함을 전했다.

이날 대본리딩에는 오진희(송지효)의 악독한 시어머니 역을 맡은 중견배우 박준금이 리얼한 연기를 펼쳤고 ‘응답하라 1994’에서 서울 킹카로 눈도장을 찍은 윤종훈도 박식한 인턴 임용규로 분했다.

‘응급남녀’ 윤현기 PD는 “배우들이 만날 때마다 원래 알고 있던 사이처럼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보인다”며 “또 송지효, 최진혁 등 배우들의 작품에 대한 애착이 남달라서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이 절로 든다”고 전했다.

‘응답하라 1994’ 후속작인 ‘응급남녀’는 6년 전에 이혼했던 원수 같은 부부가 병원 응급실에서 인턴으로 다시 만나 펼쳐지는 20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응급남녀’는 내년 1월 24일 오후 8시4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tv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