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우 콘서트 포스터
이민우 콘서트 포스터


이민우 콘서트 포스터

그룹 신화 이민우가 단독 콘서트에서 Mnet ‘댄싱9’ 레드윙즈, 블루아이 멤버들과 특별 무대를 꾸민다.

이민우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4, 25일 양일 간 유니클로 악스에서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 ‘M 이민우 크리스마스 라이브 – 크리스마스 (Christmas Live – XMAS)’에서 ‘댄싱9’ 갈라쇼 무대를 재현할 뿐 아니라 레드윙즈, 블루아이 팀, 비보이 ‘비쥬얼 쇼크’의 무대까지 준비했다.

‘댄싱9’은 국내 최초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레드윙즈 팀과 블루아이 팀이 생방송 경연을 펼쳐 최종 우승팀과 MVP를 가리는 프로그램이다. 이민우는 레드윙즈의 마스터를 맡았었고 레드윙즈 팀은 최종 승리했다.

오는 24일 콘서트에는 ‘댄싱9’ MVP 하휘동이 속한 비보이팀 ‘비쥬얼 쇼크’를 비롯해 이루다, 여은지 등의 무대가 예정됐다. 이어 25일에는 하휘동, 음문석, 김솔희, 서영모, 이은지, 이준용 등 ‘댄싱9’ 멤버들이 공연을 펼친다. 특히 이민우는 ‘댄싱9’ 갈라쇼 스페셜 무대를 이번 콘서트에서 재현할 예정이다.

라이브웍스컴퍼니의 한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에서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앨범의 신곡들을 최초로 선보이는 이민우는 ‘댄싱9’ 멤버들과 특별 무대까지 준비해 그 어느 때 보다 최고의 콘서트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민우는 솔로 10주년을 기념해 내년 초 스페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라이브웍스컴퍼니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