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태민
샤이니 태민
샤이니 태민

그룹 샤이니 태민이 KBS2 월화드라마 ‘총리와 나’ OST에 참여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총리와 나’ 3회 엔딩에 첫 등장한 OST 곡은 태민의 ‘발걸음’이었다.

‘발걸음’은 따뜻하면서도 밝은 어쿠스틱 모던록풍의 곡으로 ‘총리와 나’의 따뜻하고 유쾌한 스토리와 어우러진다. 태민은 ‘발걸음’에서 특유의 미성을 선보였다. 특히 ‘발걸음’은 3회에서 권율(이범수)이 남다정(윤아)에게 프로포즈하는 장면에 등장했다. 이어 지난 17일 방송된 4회에서 남다정과 권율의 입막음 키스 신에도 삽입됐다.

‘총리와 나’ OST에는 노영심 음악감독이 참여했다. 제작진과 오랜 인연으로 음악 작업에 참여하게 된 노영심 음악감독은 그의 손을 거친 세련된 음악들을 수록할 예정이다.

‘총리와 나’ 제작진은 “‘총리와 나’ OST에 노영심 음악감독이 참여함으로써 감성적이고 완성도 높은 곡들로 짜여질 예정이다”며 “노영심 음악감독의 감성과 ‘총리와 나’가 잘 어울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제작진은 “첫 번째 곡인 태민의 ‘발걸음’은 눈 내리는 겨울 ‘총리와 나’의 따뜻한 느낌과 잘 어우러져 극을 더욱 따뜻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고 덧붙였다.

‘총리와 나’는 이범수, 윤아의 본격적인 결혼 생활로 제 2막에 접어들었다. 방송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드라마틱톡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