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TV’ 예고편
‘위너TV’ 예고편
‘위너TV’ 예고편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신인그룹 위너가 ‘위너TV’의 예고편에서 재기발랄한 모습을 선보였다.

위너는 13일 밤 10시 ‘위너TV’의 첫 방송에 앞서 10일 오후 케이블채널 Mnet을 통해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에서는 처음으로 일본에서 개최한 팬 이벤트 현장의 생생한 모습, 멤버들과 처음으로 떠난 일본 여행 에피소드, 맏형 김진우의 고향 임자도로 떠난 멤버들, 놀이동산을 찾은 모습 등에서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깨알 같은 매력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위너TV’는 지난 10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윈(WIN:Who Is Next)’에서 B팀에게 최종 승리한 위너가 방송 종영후 50여일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본격적인 데뷔 프로젝트다. 강승윤, 송민호, 김진우, 이승훈, 남태현 다섯 멤버들이 하나의 팀이 되어가는 모습을 담은 좌충우돌 일상과 장난기 속에 감춰진 음악적 실력까지 위너의 모든 것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연습생에서 아티스트로 첫 걸음을 내딛는 과정과 선배 그룹 빅뱅의 일본 6대 돔투어 콘서트의 오프닝 무대 뒷이야기, 처음으로 함께 해외에 나간 에피소드 등을 공개한다.

‘위너TV’는 13일 밤 10시 케이블채널 Mnet과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네이버 TV캐스트, YG공식 블로그(http://www.yg-life.com/)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Mne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