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 결혼하는 여자’ 이지아 시월드 잔혹사
‘세 번 결혼하는 여자’ 이지아 시월드 잔혹사
‘세 번 결혼하는 여자’ 이지아 시월드 잔혹사

이지아가 ‘잔혹 시월드’를 체험했다.

배우 이지아와 송창의는 SBS 주말드라마 ‘세 번 결혼하는 여자’에서 전직 쇼호스트 오은수와 그의 전 남편 정태원 역을 맡아 사랑하지만 떠나 보내야했던 이혼 부부의 안타까움을 연기하고 있다. 특히 이들의 이전 결혼생활에 시어머니 최여사(김용림)의 모진 ‘시월드 잔혹사’가 공개돼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이와 관련해 이지아가 김용림으로부터 결혼 전 극한의 고초를 겪는 장면이 공개됐다. 이는 극 중 오은수와 정태원은 최여사를 피해 도망을 친 후 신혼생활을 시작했지만 결국 발각되는 장면이다.

장면 속 최여사는 오은수를 향해 집기를 던지며 현장을 초토화 시킴은 물론 머리끄덩이까지 쥐어잡았다. 이에 오은수는 머리를 뜯긴 채로 서럽게 대성통곡하고 있다. 오은수를 향해 육탄공격을 가하는 최여사와 오은수를 보호하려는 정태원의 모습을 통해 두 사람의 험난했던 ‘시월드 잔혹사’가 다시 공개될 예정.

이지아와 송창의, 김용림이 벌인 대혈투 장면은 지난 22일 경기도 일산 ‘세 번 결혼하는 여자’ 세트장에서 촬영됐다. 김용림은 관록의 연기자답게 “연기에 몰입하면 아무 생각 없이 마구 던질 수 있다”며 바닥에 널려져 있는 물건 중 위험하거나 유리로 된 것들은 치워달라 요청하는 등 후배들을 챙기는 면모를 보였다.

김용림은 장면에서 이지아의 감정이 중요했던 만큼 디테일한 자세부터 감정선까지 잡아주는 등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김용림의 후배를 아끼는 모습과 이지아의 예의를 차리는 돈독한 모습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박태영 제작총괄PD는 “이지아, 송창의가 얼마나 힘든 결혼을 유지했는지를 설명해주는 장면”이라며 “두 사람과 김용림의 관계가 극단적이었던 만큼 앞으로도 더욱 날서린 갈등이 예고되고 있다. 세 사람의 관계변화가 어떻게 될 지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이지아의 잔혹 시월드 체험기는 오는 7일 ‘세 번 결혼하는 여자’ 9회 방송에서 공개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삼화네트웍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