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별그대’ 예고편
김수현 ‘별그대’ 예고편
김수현 ‘별그대’ 예고편

SBS 새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예고편이 공개됐다.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는 티저 예고편을 3차에 걸쳐 공개했다. 앞서 지난 27일 공개된 예고편 1탄에서는 미지의 존재로 부각된 도민준(김수현)과 톱스타 천송이(전지현)의 첫 만남이 담겼다. 이어 지난 28일 공개된 2탄에서는 천송이가 자신의 첫사랑에 대해 언급하는 인터뷰와 도민준의 샤워 모습이 연결됐다.

지난 4일 공개된 예고편 3탄에서는 천송이의 “그 사람 얼굴 기억나? 그냥 언젠가 한 번 만나보고 싶다. 그 얘기지”라는 말에 이어 도민준의 “만나야 할 이유가 있다면 만나지 않겠습니까. 지구인들은 그것을 운명이라 부르더군요”라는 대사가 ‘400년을 기다린 운명’이란 자막과 함께 이어져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제작진은 “예고편 속 전지현과 김수현의 미스테리한 인연이 각각 다른 버전으로 공개되면서 방송 전부터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며 “5일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 상속자들’ 방송 직후에서는 또 다른 예고편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이라 말했다.

‘별그대’는 400년 전 지구로 온 외계남과 천방지축 톱스타가 그려가는 좌충우돌 팩션 로맨스 드라마다. 전지현, 김수현, 박해진, 유인나 등이 출연하며 KBS 2TV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 MBC 드라마 ‘내조의 여왕’ 박지은 작가와 SBS 드라마 ‘쩐의 전쟁’, ‘바람의 화원’ 장태유 감독의 만남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가 됐다.

‘별그대’는 ‘상속자들’ 후속으로 오는 1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