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_LONELY_티저_FULL
효린_LONELY_티저_FULL
첫 솔로앨범 발표를 앞둔 걸그룹 씨스타의 리더 효린이 21일 0시 더블 타이틀곡 ‘론리(Lonely)’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영국 올로케로 촬영된 ‘론리’의 뮤직비디오는 조용필의 ‘헬로(HELLO)’에 참여한 비쥬얼 아티스트 룸펜스가 함께 해 유니크하면서도 감각적인 영상미를 이끌어 냈다. 마치 한 편의 영화를 연상시키는 티저 영상 속 효린은 영국의 한적한 거리를 배경으로 이국의 분위기를 연출하며 한층 성숙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솔로앨범의 더블타이틀곡 ‘론리’는 유명 프로듀서 김도훈이 심혈을 기울인 작품으로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에 피아노 연주가 더해진 매력적인 브리티쉬 레트로 팝이다. 수없이 사랑에 마음을 데이고도 ‘한 번만 더 사랑을 믿고픈’ 한 여자의 마음을 대화하듯 풀어낸 서정적인 가사가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소속사 측은 “효린의 솔로 활동은 메인스트림의 디바이자 진정성 있는 아티스트라는 상극의 매력을 담아내기 위해 힘을 쏟았다. 기존 아이돌 가수들과 음악과 장르, 뮤직비디오, 안무 등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비쳤다.

효린은 26일 첫 정규 솔로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론리’와 ‘너밖에 몰라’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