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산다라박 ‘그리워해요’ 티저
2NE1 산다라박 ‘그리워해요’ 티저
2NE1 산다라박 ‘그리워해요’ 티저

오는 21일 신곡 ‘그리워 해요’로 컴백하는 2NE1 산다라박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산다라박은 금발 헤어에 챙이 큰 모자와 블랙 블라우스로 흡사 마릴린먼로를 연상케 하는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하얀 눈이 내리는 듯한 몽환적인 배경에 슬픔이 담긴 눈빛으로 ‘어른들의 계산적(計算的)인 사랑은 싫어’라며 아련한 보이스로 노래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2NE1은 YG공식블로그를 통해 차례로 티저 이미지와 음원 일부를 공개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에 애절함이 느껴지는 멜로디와 개성 넘치는 보컬을 선보인 리더 씨엘(CL)이 19일 자정 공개한 것을 시작으로, 감성 가득한 막내 민지가 오전 10시에, 아련한 보이스의 산다라박이 오후 5시에 공개했다. 앞으로 남은 메인보컬 박봄의 티저 이미지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는 상황.

앞서 2NE1은 18일 오전 YG블로그에 공개된 ‘쌍박TV’를 통해 21일 ‘그리워 해요’의 음원공개와 함께 내년 월드투어 계획을 밝힌 바 있다. 2NE1은 신곡 ‘그리워 해요’로 활동을 시작하며 내년 3월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폴, 태국, 말레이시아, 일본 등 전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또한 오는 22일 ‘2013 Mnet Asian Music Awards(MAMA)’를 통해 신곡 ‘그리워해요’의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