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 첫 촬영 마친 이연희
성공적 첫 촬영 마친 이연희
성공적 첫 촬영 마친 이연희

배우 이연희가 카리스마 넘치는 의리파 오지영으로 변신한 첫 촬영 현장이 공개되었다.

이연희는 오는 12월 첫 방송될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극본 서숙향 연출 권석장 제작 SM C&C)에서 고등학교 시절 동네 최고 퀸카에서 성인이 된 후 엘레베이터 걸로 일하며, 부조리한 사회생활을 견뎌내는 오지영 역을 맡았다.

첫 촬영은 지난 11일 일산 MBC 드림센터 세트에서 진행됐다. 첫 촬영에는 이연희와 같은 백화점 엘리베이터 걸로 등장하는 김예원, 유은호와 늘 사사건건 부딪히는 백화점 엘리베이터 걸 담당부장 역할의 장원영이 함께 했다.

이연희는 약속된 시간보다 일찍 촬영장에 도착해 스태프에 밝은 웃음으로 인사를 하고 현장 분위기를 익히는 등, 급격히 추워진 날씨 탓에 움츠러든 촬영장의 분위기를 환하게 바꾸며 스태프의 사기를 북돋았다.

성공적 첫 촬영 마친 이연희
성공적 첫 촬영 마친 이연희
성공적 첫 촬영 마친 이연희

이번 ‘미스코리아’에서 이연희는 그동안 다른 작품들에서 보여주었던 순수하고 청순한 이미지를 버리고 의리파에 성격 강한 ‘엘리베이터 걸’ 왕언니 오지영으로 변신할 예정. 첫 촬영부터 곤경에 빠진 엘리베이터 걸 후배들을 구해내는 의리파 왕언니의 카리스마를 한껏 발산했다.

이연희는 첫 촬영인만큼 다소 긴장하는 모습도 보였지만, 먼저 진행된 다른 배우의 촬영을 현장에 나와 꼼꼼히 모니터하며 캐릭터에 몰입하기 시작했다. 권석장 PD와 촬영할 장면에 대한 의견을 서로 주고받고 동선, 대사톤 등을 몇 번씩 다시 체크하는 등 열의를 보였다. 매 장면 촬영이 끝나면 모니터링을 하며 자신의 연기와 감정을 다시 살피는 등 열정적인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제작진은 “첫 촬영부터 의상, 메이크업, 소품까지 오지영으로의 변신을 완벽하게 준비해 온 이연희의 열정에 놀랐다. 또 촬영 중에는 물론, 쉬는 시간에도 오지영의 캐릭터와 감정을 그대로를 유지하려 애쓰는 그녀의 모습에 앞으로의 촬영이 더욱 기대되었다”며 드라마 ‘미스코리아’와 배우 이연희에 대해 기대감을 드러냈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는 위기에 처한 화장품 회사원들이 고교시절 퀸카였던 엘리베이터 걸 오지영을 미스코리아로 만들어가는 생계형 밀착 로맨틱 코미디로 12월 중순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SM C&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