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 김수현이 첫 촬영현장에서 연기에 집중하고 있다
‘별그대’ 김수현이 첫 촬영현장에서 연기에 집중하고 있다
‘별그대’ 김수현이 첫 촬영현장에서 연기에 집중하고 있다

SBS 새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가 김수현의 첫 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 이후 약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김수현은 ‘별그대’에서 400년 전 지구에 떨어져 대한민국에 살고 있는 외계남 도민준 역할을 맡아 지금까지 연기해온 캐릭터와는 전혀 다른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김수현은 20대의 얼굴로 실제 나이는 400세 이상인 도민준을 보여줄 예정이다.

‘별그대’의 첫 촬영은 최근 광화문 일대에서 진행됐다. 수많은 인파 속에서도 집중력을 잃지 않고 캐릭터에 몰입한 김수현은 대학교수를 직업으로 가진 도민준 캐릭터에 부합하는 말끔한 슈트와 자전거를 탄 모습으로 등장했다.

이날 촬영을 마친 김수현은 “많은 분들의 응원 덕분에 즐거운 마음으로 ‘별그대’를 시작하게 됐다” 라며 “앞으로 도민준으로 지낼 시간이 많이 기대된다.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별그대’는 1609년 (광해 1년), 조선왕조실록에 기록된 비행 물체 출몰에 관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작가의 엉뚱하고 황당한 상상이 더해진 팩션 로맨스 드라마. 400년 전 지구에 떨어진 외계남 도민준과 왕싸가지 한류 여신 톱스타 천송이의 기적과도 같은 달콤 발랄 로맨스를 그리며 ‘상속자들’의 후속으로 전파를 탈 예정이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HB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