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마지막 팬미팅을 열 예정인 배우 이민호
1월 마지막 팬미팅을 열 예정인 배우 이민호
1월 마지막 팬미팅을 열 예정인 배우 이민호

배우 이민호의 글로벌 투어 마이 에브리딩이 내년 1월 한국에서 앵콜 공연으로 다시한번 치러진다.

마이 에브리딩은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로부터 끊임없이 이어졌던 러브콜에 대한 답례로 팬들을 위한 기념 앨범 발표와 함께 지난 5월부터 8개 도시 투어로 진행된 행사다.

이민호 소속사 스타우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1일 “올 여름 국내외에서 치러졌던 이민호 팬미팅 공연이 팬들의 거듭되는 요청에 따라 내년 1월 18일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우정의 무대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한국에서 1회 밖에 공연을 치르지 못하고 해외 투어에 나서는 바람에 국내 팬들의 아쉬움이 컸다”며 “원래 계획은 글로벌 투어의 처음과 마지막을 한국에서 장식하려고 ?으나 이민호가 지난 9월부터 SBS 드라마 ‘상속자들’의 미국 촬영에 나서는 관계로 8월의 베이징 공연이 예정과는 달리 마지막 행사가 됐다”고 덧붙였다.

이에‘상속자들’의 방송이 끝난 뒤 넉넉한 준비 기간을 거쳐 무대에 오르기 위해 내년 1월로 실질적인 피날레 공연 스케줄을 잡게 됐다.

지난 5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막을 올린 이민호의 글로벌 투어는 그동안 일본(요코하마, 오사카) 말레이시아 필리핀 타이완 중국(상하이, 베이징)을 거치며 6개국 8개 도시에서 모두 9차례의 팬미팅 공연으로 치러졌는데 연인원 5만2,000여명의 관객이 몰려 한류를 이끄는 대한민국의 탑배우로 거듭 진화하는 이민호에게 뜨거운 갈채와 변함없는 애정을 보여주었다. 또 가는 곳마다 수많은 인파가 운집해 날이 갈수록 치솟는 이민호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마지막 무대인 베이징 공연에서는 팬들이 떠나가는 이민호를 위한 선물로 무반주 합창을 하며 눈물바다를 이루는 감동적 장면이 연출되기도 했다. 당시 글로벌 투어를 마친 이민호는 “마치 한여름밤의 꿈처럼 즐겁고 환상적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는데 공교롭게도 요즘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김탄으로 ‘한여름 밤의 꿈’같은 이야기를 펼치고 있다.

이민호는 내년의 앵콜 공연에 대해 “팬들과의 소중한 추억은 언제나 내 삶의 에너지가 된다”며 감사와 기대의 뜻을 전했다.

공식포스터와 자세한 시간 및 상세 내용은 추후 이민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우스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