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별에서 온남자’에 출연하는 홍진경
SBS 드라마 ‘별에서 온남자’에 출연하는 홍진경
SBS 드라마 ‘별에서 온남자’에 출연하는 홍진경

방송인 홍진경이 SBS 새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남자(가제)(극본 박지은, 연출 장태유)’에 출연한다.

‘별에서 온 남자(가제)’는 1609년(광해 1년), 조선왕조실록에 기록된 비행물체 출몰에 관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작가의 엉뚱하고 황당한 상상이 더해진 팩션 로맨스 드라마. 400년 전 지구에 떨어진 외계남 도민준(김수현)과 왕싸가지 한류여신 톱스타 천송이(전지현)의 기적과도 같은 달콤 발랄 로맨스를 그린다.

홍진경은 천송이의 고교 동창생으로 ‘아찔한 미모, 위대한 지성’을 인생관으로 가진 철저한 외모지상주의의 동네 만화방 언니 홍사장 역을 맡아 1993년 데뷔 이후 처음으로 정극 연기에 도전한다.

제작진은 “평소 방송과 라디오를 통해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인 홍진경은 이번 작품 기획 때부터 홍사장 역할로 생각하고 있었다”며 “달콤하면서도 발랄한 로맨스를 그린 이번 작품에서 극의 활력을 불어넣을 홍사장의 매력을 잘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오는 27일 방송을 끝으로 약 2년 동안 DJ로 활약해 온 KBS 2FM ‘홍진경의 두시’를 떠나는 홍진경은 SBS 새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남자(가제)’ 촬영과 미국 LA에 ㈜홍진경USA 현지 법인을 설립하고 본격적으로 미국진출에 나선 ‘더김치’의 사업을 함께 병행할 예정이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룬커뮤니케이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