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박지윤
가수 박지윤의 새 싱글 타이틀곡 ‘미스터리(Mr. Lee)’가 음원 차트를 석권했다.

박지윤은 21일 낮 12시 타이틀곡 ‘미스터리(Mr.Lee)’가 담긴 싱글 앨범 ‘미스터(Mr.)’를 발표했다.

‘미스터리’는 프라이머리가 작사, 작곡하고 랩퍼 산이가 피처링한 곡으로 공개 후 엠넷, 벅스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지니, 몽키3 등 8곳에서 음원 차트에서 1위를 달성했다.

박지윤은 같은 날 컴백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미스터리’의 무대를 공개했다. UV 뮤지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쇼케이스에는 윤종신과 프라이머리가 직접 찾아와 박지윤을 응원했고, 싱글 앨범 작업에 대한 자세한 뒷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박지윤은 쇼케이스 도중 실시간 차트 1위 소식을 전해 듣고 울컥했다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박지윤은 “컴백을 준비하며 떨리는 마음이 컸는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서 기쁘고 감사하다. 앞으로 1년에 걸쳐 발표할 노래들도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박지윤의 타이틀곡 ‘미스터리’는 중독성 짙은 멜로디와 박지윤의 음색이 돋보이는 경쾌한 팝으로 관심 있는 남자의 주변을 맴돌며 기회를 살피는 여자의 심리를 그리고 있다. 박지윤이 진한 화장과 타이트한 드레스를 입고 등장하는 세련된 스타일의 뮤직비디오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지윤은 ‘미스터리’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미스틱89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