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호
정경호
정경호

배우 정경호가 생방송 중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밝혔다.

지난 25일, 정경호는 슈퍼주니어 신동을 대신해 MBC ‘신동의 심심타파’ 스페셜 디제이로 출연했다. 정경호는 한 청취자가 보낸 ‘목소리가 너무 좋다, 매일 이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여자친구는 좋겠다’라는 메시지를 소개한 후 “지금도 집에서 제 목소리 듣고 있을 거예요”라며 여자친구의 존재를 자연스럽게 드러냈다.

이어진 2부에서는 연인들의 싸움에 관한 사연을 소개하던 중 “나는 여자친구와 안 싸운다. 지금 사귀고 있는 여자친구와도 한번도 싸운적이 없다”며 애정을 표현했다.

게스트였던 일락이 “여자친구 공개하시는 건가요?”라고 묻자, “연애하는 게 나쁜 건 아니잖아요”라며 당당하게 열애 중임을 밝힌 그는 “연애를 하려면 노력이 중요하다, 서운하고 미안한 점이 있으면 그때그때 바로 말하는 스타일이다”라며 본인의 연애관을 밝혔다.

이 외에도 “여자친구가 있는데, 다른 여자와 영화를 보는 건 말도 안되는 일”이라고 덧붙이며, “여자친구가 있을 때 다른 여자와 절대 영화를 보지 않는다. 여자친구 말고 딴 여자랑 영화보는 건 재미가 없다”라고 자신의 연애에 대해 솔직하게 말했다.

여자친구의 존재를 밝힌 정경호는 하정우의 감독 데뷔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롤러코스터’에서 주연을 맡으며 배우로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