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2
상단2
아침 저녁으로 조금씩 쌀쌀한 기운이 느껴지지만 아직은 더운 날씨가 사라지지 않은 환절기. 기간이 짧기에 쇼핑을 하기에도 고민되고, 옷은 많지만 입을 옷이 없다는 말이 저절로 나오는데요. 이럴 땐 유행을 타지 않는 데님아이템을 활용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요?

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화면 캡쳐
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화면 캡쳐
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화면 캡쳐

시작하는 연인을 위한 데이트룩

‘우리 결혼했어요’의 상큼한 매력의 손나은과 태민 커플. 가상결혼이라는 컨셉이기에 일상에서도 응용 가능한 사랑스러운 데이트룩을 많이 보여주고 있어요. 손나은은 데님베스트와 화사한 원피스를 함께 코디하여 여성스럽고 귀여운 스타일과 더불어 활동적인 스타일연출을 보여주었답니다. 손나은의 패션의 경우, 십대 후반부터 이십대 초반의 시작되는 연인의 데이트룩으로 참고하시면 좋답니다~
middle수정1
middle수정1
데님을 활용한 스타일노하우를 알려드릴게요

스타일을 아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쯤은 시도해야만 하는 아이템 청청패션. 한때는 워스트 패션의 대명사로 불린 적도 있지만, 이젠 트렌디한 아이템 중 하나가 되었답니다. 특히 낮과 밤의 기온 차가 큰 야외콘서트나 캠핑 같은 액티브한 상황에 더욱 잘 어울리며, 약간은 심심한 코디나 스타일 변화를 원할 땐 함께 믹스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랍니다.

데님베스트를 이용한 상황 별 스타일연출하기

이벤트: 조금은 특별한 분위기를 원할 때, 데님베스트와 에스닉한 프린트의 상의 그리고 볼드한 주얼리를 함께 코디하면 어렵지 않게 파티나 저녁약속자리에 어울릴만한 화려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을 완성하실 수 있답니다.

style tip: 시크한 클러치

일상생활: 데님베스트와 하늘하늘한 저지 티셔츠로 코디하면 일상생활에 어울리는 무심한 듯 클래식한 어메리칸 캐주얼을 완성할 수 있으며, 귀여운 스타일을 원할 땐 컬러플한 티셔츠와 레깅스 그리고 데님베스트를 이용한 스타일링을 추천해드려요~

style tip: 투명메이크업과 선글라스
하단
하단
환절기 신발스타일링

가을용 신발은 아직은 살짝 더워 보이고 답답해 보일 수 있어요. 이럴 땐 앞 코가 열려있는 오픈토부티나 오픈토펌프스를 추천해드려요. 혹 좀더 여름샌들을 활용하기 원하신다면, 귀여운 니삭스나 컬러감이있는 앵클삭스를 함께 스타일링 해보세요. 한결 무겁지 않은 가을분위기 연출을 완성하실 수 있답니다.

예쁜 양말을 쇼핑할 수 있는 곳: 에잇세컨즈, 어메리칸어패럴 그리고 동대문
photo
photo
아이템 설명: 에이핑크 손나은이 착용한 세련된 라이트 인디고 데님베스트는 플라스틱아일랜드의 제품이랍니다. 뒷면이 여성스러운 레이스로 디테일하게 디자인되어 원피스나, 캐주얼한 티셔츠와 함께 매치하기 좋은 완소 아이템이랍니다.

글: 아이코나츠 한채연팀장
사진제공: 플라스틱아일랜드, MBC, 아이코나츠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