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롭탑은 배가 보이는 파격적인 아이템으로 이슈를 몰고와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는데요. 4계절 소재에 따라 자유롭게 입을 수 있는 크롭탑을 가지고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쉬한 스타일링을 알아보겠습니다.

크롭니트 연출법

1
1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할 때는 컬러감이 있는 크롭니트를 선택하고 밑에는 지난 시간에 소개해드렸던 페플럼이 들어간 스커트나, 플레어 스커트 등을 연출하고 스커트 컬러감을 모노톤으로 선택하여 너무 과하지 않게 연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때 신발은 플랫폼힐이나 메리제인 슈즈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어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으며 요즘처럼 선선한 바람이 불 때 입기 딱 좋은 아이템 입니다.

시크한 스타일링을 할 때에는 크롭니트와 하의색상을 톤다운 시켜주고 크리스탈의 패션처럼 클러치, 백, 슈즈 등의 색상을 포인트컬러감이 들어가도록 스타일링 해주는 것도 좋고 피티드한 H 라인 스커트와 함께 연출 하여 시크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할 수 있습니다. 이때 립컬러의 색상도 조금 돋보이도록 비비드한 색상으로 메이크업을 한다면 좋은 팁이 될 수 있습니다! 힐을 신을 때에도 부티힐이나 스틸레토힐 처럼 시크한 힐로 연출하고 조금 더 웨어러블 하게 연출 한다면 하이탑 운동화를 매칭해도 좋은 스타일링이 될 수 있으니 본인의 취향에 알맞게 골라서 스타일링 하면 좋을 것 같아요.

크롭티 연출법

2
2


크롭티는 티셔츠로 다양한 연출법이 가능한데요. 크롭티와 단짝을 이루고 있는 하이웨스트 하의로 다리가 좀더 길어 보이게 연출 하고 부담스러운 배를 살짝 가려주는 좋은 아이템입니다. 크롭티는 하이웨스트 데님 바지와 함께 매칭해 주면 스타일리쉬하고 유니크하고 편안한 옷차림으로 웨어러블한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습니다. 이때 숏츠와 함께 연출할 때에는 블랙 워커나 하이탑 스니커즈로 더욱 스타일리쉬하게 연출 하고 귀걸이나 반지에 포인트를 주어 볼드한 액세서리 연출을 한다면 더욱더 시선을 끌 수 있는 유니크 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습니다.

베이직한 화이트 크롭탑은 클래식한 트위드 가디건이나 미니멀한 자켓과 믹스매치하여 스타일링 해준다면 재미있는 스타일링이 될 수 있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체크 아이템의 셔츠를 허리에 둘러서 연출하시는 방법도 배가보여서 부담스러워 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스타일링팁이 될 수도 있습니다.

크롭 셔츠 & 크롭 투피스 연출법

3
3


너무 캐쥬얼한 스타일을 꺼려하시는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은 크롭 스타일링 방법입니다.

일단 셔츠와 투피스는 격식을 차릴 수 있는 자리에도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유행에 맞는 크롭셔츠로 밑에는 하이웨스트 피티드 스커트나, 슬랙스진 같은 아이템으로 깔끔하고 유니크하게 단정한 스타일링을 완성 시킬 수 있습니다. 크롭셔츠를 스타일링할 때에는 목이 짧은 분들이라면 피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슈즈 연출을 할 때에는 앞코가 뾰족한 스틸레토 힐을 연출한다면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습니다. 믹스매치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스니커즈도 함께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글. 스타일리스타 이은아 이사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