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COMMENTS]일주일 만에 1위?…이런 ‘나쁜 기집애’
씨엘 1위 방송화면" />SBS <인기가요> 씨엘 1위 방송화면

투애니원의 씨엘이 솔로곡 ‘나쁜 기집애’로 SBS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 씨엘은 9일 ‘인기가요’에서 ‘나쁜 기집애’로 비스트의 ‘괜찮겠니’, 이효리의 ‘배드 걸스’를 제치고 정상에 올랐다. 씨엘은 1위가 발표된 후 “양현석 사장님, 테디 오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나쁜 기집애’는 지난달 28일 공개된 이후 컴백 무대 일주일 만에 같은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했다.
10. 일주일 만에 1위 차지하면 다른 친구들은 뭐가 되나요? 이런 ‘나쁜 기집애’

10일 오전 불의의 교통사고로 생을 마감한 MBC 개그우먼 함효주의 발인식이 서울성모병원에서 진행됐다. 故함효주는 8일 새벽께 MBC <코미디에 빠지다> 동료들과 회식 후 귀가하던 중 차량에 치였고, 병원으로 옮겨져 심폐소생술 등을 받았으나 이날 오전 7시께 사망했다. 故함효주는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출신 개그우먼으로 2005년 MBC 코미디 프로그램 <웃으면 복이 와요>를 통해 데뷔 후 다수의 개그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10. 이제는 볼 수 없는 영정 속 밝은 미소에 가슴이 울컥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검찰이 대마초 흡연 혐의로 기소돼 재판을 받고 있는 방송인 비앙카 모블리(24)에 대해 자진 입국을 권유할 계획이라 밝혔다. 9일 수원지검 성남시청은 “국내외 가족들과 함께 기소된 지인 등을 통해 비앙카에게 입국을 촉구해 재판에 출석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비앙카는 지난해 8월부터 지난 2월까지 아이돌 그룹 DMTM 멤버 가수 최다니엘로부터 사들인 대마를 3회 피운 혐의로 지난 3월 29일 기소됐으나, 재판에 회부되고도 미국으로 출국했다.
10. 다시 한 번 비앙카에게 ‘선의’를 기대해야 하는 건가요. 도대체 검찰은 어디서 무엇을….

배우 김수로가 MBC <일밤> ‘진짜 사나이’에서 하차하지 않고 어깨 수술을 진행하기로 했다. 김수로는 지난달 말 대구에 위치한 제50보병사단 강철부대에서 유격 훈련 촬영 도중 어깨 부상을 당했다. 이에 앞서 김수로는 어깨 부상을 겪어 이전부터 어깨가 좋지 않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김수로는 현재 ‘진짜 사나이’에서 맏형이자 FM병사로 인기를 얻고 있다.
10. 김수로 이병님, 너무 무리하는 거 아닙니까. 제가 포상휴가라도 건의해보겠습니다!

지난 8일 방송된 의 메인 호스트로 출연한 가수 아이비는 늘씬한 각선미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냈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클라라가 화제를 모았던 시구복장을 하고 깜짝 출연해 시구동작을 재연해 화제를 모았다.
10. 뭐든 적당해야 되는 거 아닙니까. 낯 뜨거워서 못 보겠네요. 시사풍자는 또 어디로 갔나요?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편집. 홍지유 jiyou@tenasia.co.kr

사진제공. S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