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선수 아버지 박성종씨, 〈무릎팍도사〉출연한다
에 출연한다" />박지성 선수(사진)의 아버지 박성종 씨가 <무릎팍도사>에 출연한다

최근 SBS 김민지 아나운서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해 화제가 됐던 축구선수 박지성 씨의 아버지 박성종 씨가 MBC 예능 프로그램 <무릎팍도사>에 출연한다.

24일 <무릎팍도사> 강영선 PD는 “박성종 씨가 오는 25일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무릎팍도사>는 연예계 뿐 아니라 여러 분야에서 자녀를 스타로 길러낸 부모들을 게스트로 섭외하는 특집을 준비 중에 있으며, 이중 첫 게스트로 박성종 씨를 섭외하는데 성공했다. 따라서 박성종 씨는 이날 녹화에서 세계적 축구선수 아들을 길러낸 이야기를 털어놓을 예정이다.

강영선 PD는 “‘스타의 부모’ 특집은 정기적인 시리즈는 아니며, 비정기적으로 방송될 것이다. 박성종 씨 다음 게스트는 아직 발표하기에는 이른 사항”이라고 덧붙였다. 또 제작진은 이날 녹화에 박지성 선수는 출연하지 않을 것이라고도 못박았다.

박성종 씨의 <무릎팍도사> 출연은 공교롭게도 박지성 선수와 김민지 아나운서의 열애 사실이 밝혀진 시점인터라, 박성종 씨가 아들의 열애와 관련해 어떤 말을 할지 이목이 집중돼있다.

한편 박지성 선수는 현재 잉글랜드 프로축구 퀸즈 파크 레인저스 소속으로 활동 중이며, 축구 재단 JS파운데이션을 설립해 아시아의 열악한 축구 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활동들에 나서고 있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 퀸즈 파크 레인저스 공식 트위터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