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근석이 스타성을 뛰어넘은 한류 브랜드로 이례적 행보를 보이고 있어 화제다.



김포공항의 국제선 출입국 관리소 입구에 배치된 초대형 간판과 국내선 스크린 영상속에는 심플한 화이트 셔츠와 환한 미소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장근석이 국내외국인들을 맞아주는 터.



이와 함께 ‘장근석, Welcomes you(장근석이 당신을 환영합니다)’라는 멘트가 적혀 있어 한국 대표 배우로서의 친근한 이미지로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에게 특별한 환영이 되어주고 있다.



장근석의 이러한 스페셜한 환영 인사는 그동안 수많은 해외 공연을 통해 한국을 알리는 전도사 역할을 톡톡히 하며 실제로도 관광객 유치에 이바지를 해왔던 만큼, 팬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특별한 의미를 담아 준비하게 되었다고.

장근석 브랜드 광고
장근석 브랜드 광고
장근석 브랜드 광고

배우 장근석이 새로운 길을 개척하며 남다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장근석은 7월 1일부터 약 3개월간 공항을 이용하는 세계인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게 된다. 상업적인 광고가 아닌, 장근석 개인이 자체 제작한 광고를 김포공항에 게재하고 있는 것. 국내 배우로서는 이례적인 일로 그가 지닌 범아시아적 스타성을 돋보이게 한다.

특히 이번 광고속에는 공식 홈페이지는 물론 그가 론칭한 오리지날 브랜드 ‘직진’(ZIKZIN)‘과 직진 페스티발을 알려 한류 브랜드 메이커로서의 진면목까지 여실히 드러내고 있다. 장근석은 무엇보다 이번 기회를 통해 아시아를 넘어 월드 프린스로 뻗어나가는 ‘장근석 효과’를 극대화시킬 것으로 전망된다.

장근석은 ‘세상에서 가장 예쁜남자’ 독고마테가 잃어버린 가족과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대한민국 상위 1%의 여자 열 명을 정복해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예쁜 남자>로 안방극장에 복귀할 예정이다.

글. 이재원 jj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