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NE1이 신곡 ‘Falling in Love(폴링 인 러브)’로 9개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석권했다.

2NE1
2NE1
2NE1

8일 자정 신곡 ‘Falling in Love‘를 발표한 2NE1은 현재 멜론, 엠넷, 올레, 소리바다, 벅스, 다음, 네이버, 싸이월드, 몽키3 총 9개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휩쓸고 있다.

‘Falling in Love’는 레게 장르에 팝적 요소를 가미한 곡으로 후렴구가 중독성을 띠며 마치 사랑을 부르는 주문 같은 느낌을 자아낸다. 그동안 2NE1이 보여줬던 강렬한 느낌이 아닌 다소 느리지만 편안한 리듬이 돋보인다.

2NE1은 신곡 음원 공개에 앞서 7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첫 컴백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었으나 아시아나 항공기 착륙사고로 뉴스특보가 편성되면서 <인기가요>가 결방했다. 이에 따라 2NE1은 1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한 뮤직비디오에서는 모델 겸 배우 홍정현과 이수혁이 깜짝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2NE1 멤버 4명은 고풍스러운 세트를 배경으로 유혹적인 눈빛과 몸짓을 선보였다.

2NE1은 ‘Falling in Love’를 시작으로 10월까지 매달 한 곡씩 신곡을 발표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YG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