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s
cats
빅뱅 승리의 솔로앨범 ‘LET’S TALK ABOUT LOVE’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 YG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승리는 신보에 대해 서프라이즈한 앨범이라고 표현했다.

승리는 빅뱅 데뷔 7주년인 지난 19일에 이번 앨범을 공개했다. 메이킹 영상에서는 이번 앨범 프로듀싱뿐만 아니라 전곡 작사 작곡에도 직접 참여한 승리의 앨범 제작기를 엿볼 수 있다.

이번 앨범에 대해 승리는 영상에서 “도전을 해봄으로써 제 안에 굉장히 큰 변화가 있었다”며 “스물넷이 됐으니 사랑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고 생각해, ‘LOVE’라는 단어가 갖는 다양한 의미를 표현하고 싶어서 앨범 타이틀을 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영상에는 승리와 함께 작업한 작곡가 함승천, 강욱진이 멘트도 담겼다.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음악적으로 홀려 살았다는 승리는, 이미지 변신에 대한 고민이 많았지만 결과적으로 만족스러운 앨범이 됐다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타이틀곡 ‘할 말 있어요’는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차트 정상에 올랐다. 사이트 지난 2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펼친 승리는 이어KBS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