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닮은 사람' 스틸컷./사진제공-=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JTBC스튜디오
'너를 닮은 사람' 스틸컷./사진제공-=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JTBC스튜디오


JTBC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이 종영까지 2회를 앞두고 현장의 유쾌함이 묻어나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30일 ‘너를 닮은 사람’ 제작진이 공개한 현장 비하인드 사진들은 배우들의 명품 호흡을 가능하게 만든 화기애애함으로 시청자들까지 웃음짓게 한다. 극중 다양한 갈등을 품고 살아가며 때로는 날 선 긴장감을 연출했던 이들이지만, 카메라 밖에서는 모두 드라마 속 캐릭터와는 사뭇 다른 표정이다.

과거의 실수 때문에 늘 불안한 여자 정희주 역의 배우 고현정은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다운 환한 웃음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주연인 만큼 동료 배우, 스태프들의 사기를 높이기 위해 가장 애썼던 고현정의 해맑은 미소는 행복했던 현장 분위기를 제대로 전달했다.

고현정이 극중 내내 대립하는 대상인 구해원 역의 신현빈, 편치 않은 상대인 시누이 민서 역의 장혜진과 나란히 서서 웃음을 터뜨리는 모습은 또 하나의 숨겨진 명장면이다.

신현빈은 희주의 딸 리사 역의 김수안을 안고 미안한 표정을 짓고 있다. 첫 회부터 김수안을 체벌하는, 쉽지 않은 연기를 해야 했던 신현빈의 고충이 엿보인다. 이밖에도 극중 파렴치한 ‘폭력 남편’인 이형기 역의 홍서준, 뛰어난 의사이면서도 남몰래 아픔을 안고 살아가는 안민서 역의 장혜진이 드라마 속에서와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로 익살스럽게 함께 웃고 있는 모습도 시선을 모은다.

종영까지 2회를 남긴 ‘너를 닮은 사람’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