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준♥은가은, 사주 이어 관상 궁합
"이상준, 명예욕 많고 철이 없어"
혼인신고서 작성 완료...진짜 부부로?
사진=TV조선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 방송 화면 캡처
사진=TV조선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 방송 화면 캡처


은가은, 이상준이 혼인 신고서를 작성했다.

26일 방송된 TV조선 `와카남`에는 가상 결혼 생홀 중인 은가은, 이상준이 관상 궁합을 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은가은, 이상준은 사주에 이어 관상을 보러 갔다. 앞서 용한 무당을 찾은 이들은 좋지 않은 결과에 실망하며 관상을 봤다. 은가은 어머니 사진을 보여줬고. 관상가는 은가은에게 "결혼하면 남편에게 헌신할 마음이 끝날 때 하는 것”이라며 “한 가지 조심할 것은 남자를 잘 골라야 한다. 남자 보는 눈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이상준에게는 “명예욕이 많고 철이 없다”며 ”감정을 숨기고 상대에게 맞춰주려고 한다. 인위적으로"라고 말했다. 이에 이상준은 "언제 제 마음속에 들어갔다가 나오셨나"라며 정확한 풀이에 놀라움을 드러냈다. 또한 관상가는 이상준의 얼굴에 도화살이 있다고도 말했다. 그러면서 “상대를 쫓아가는 도화살”이라고 설명을 더했다.

이어 ”여색을 밝히는 점이다. 예쁜 여자를 좋아한다"라고 덧붙여 이상준의 얼굴은 빨갛게 달아올랐다. 뿐만 아니라 관상가는 바람날 상이라며 이상준의 뼈를 때렸다.

또한 이상준은 은가은은 이효리, 이상순 부부와 같은 조합이라고 했다. 하지만 이들 부부와는 달리 이상준과 은가은은 궁합이 좋지 않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상준에게 "은가은 씨와 잘되려면 따뜻한 마음으로 대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상준과 은가은은 커플티를 입고 즉흥 여행을 떠났다. 바닷가를 찾은 이들은 “나 잡아봐라”라며 고전 놀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상준은 “맨날 홍현희랑 오다가 색시랑 오니까 마음이 확 달라지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은가은이 업어달라고 하자 이상준은 그를 업고 바닷길을 걸었다. 이를 본 출연진은 “그림같다”며 설렘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가을 동화 속 주인공으로 빙의해 로맨스를 펼쳤지만 은가은은 “몰입이 안된다”며 곧 원상복귀 했다.

이후 차박에 도전한 이상준과 은가은은 잠자리를 준비했다. 그런데 이상준은 갑자기 은가은에게 백허그를 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상준이 “뽀뽀도 했는데 포옹 가지고 왜 그러십니까”라고 말하자 박슬기는 “갑자기 밑도끝도 없이 껴안으니까 개여성이 없다”고 꼬집었다.

이후 이상준은 냄비밥과 감자국을 준비했다. 이상준은 “누군가를 위해 요리를 준비한 건 처음”이라며 서툰 솜씨로 음식을 준비했다. 은가은은 그런 이상준을 위해 기타 연주와 노래를 했다. 하지만 “양파도 못 썰고 칼질도 못하고. 아 배고파”등의 가사로 눈치를 줬다.

식사 도중 이상준은 의문의 서류 봉투를 준비했다. 그는 “우리가 더욱 돈독해지기 위해 하 는것”이라며 혼인 신고서를 준비해 왔다. 은가은은 이상준의 돌발 행동에 어이없어했다. 이상준은 “가상으로라도 한 번 해보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은가은은 “이걸 하면 돌이킬수 없는 강을 건너는 것 아니냐”면서 황당함을 드러냈다. 하지만 이후 두 사람은 처음 보는 혼인신고서에 신기해 하며 함께 빈 칸을 채웠다. 은가은은 “기분이 이상하다”고 감정을 표현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