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희♥' 최민환, 첫째 재율 공격성에 "질투 多, 쌍둥이 안전 위해 더 혼내는 편" ('살림남2')


배우 하희라가 동생을 질투하는 첫째 아이의 마음을 히해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는 최민환, 율희 부부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최민환과 율희 부부 아들 재율과 딸 쌍둥이는 결혼식 화동 연습에 나섰다. 연습에 한창이던 때 재율이 블록을 발로 차거나 동생 아린의 등을 세게 미는 상황이 발생했다. 아린이 울자 재율은 "조용히 해!"라고 외치며 격해진 감정 상태를 드러냈다.

최민환은 "재율이가 엄마 아빠의 사랑을 독차지하다가 동생이 생겼는데, 심지어 2명이다. 그래서 질투를 많이 하는 것 같고 스트레스를 받는 것 같다. 동생들이 다칠까봐 재율이를 더 혼낸다"고 말했다.
'율희♥' 최민환, 첫째 재율 공격성에 "질투 多, 쌍둥이 안전 위해 더 혼내는 편" ('살림남2')
영상을 보던 하희라는 "(첫째) 민서가 초등학교 1학년 때였나. 좀 더 어린 아이보고 '민서야 남동생 또 있었으면 좋겠지?'라고 하니까 '아니요'라고 하더라. '왜?'라고 하니까 '그러면 제가 두 번 양보해야 하잖아요'라고 하더라. 오빠로 양보하라는 말을 많이 들어서 나름 스트레스였을 거다. 나는 그때 첫째의 고충을 알았다"고 했다.

하희라는 재율을 보며 "안쓰럽고 예쁘다. 재율이도 자기의 행동을 알고 있는 거다"며 재율의 마음을 알아줬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