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때녀' ./ 사진=SBS 방송화면
'골때녀' ./ 사진=SBS 방송화면


'절대자' 박선영이 이끄는 FC불나방이 SBS '골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 시즌1에서 우승했다. 올스타전에 이어 시즌2까지 '골때녀'는 계속된다.

지난 22일 방송된 '골때녀'에서는 FC불나방과 FC 국대패밀리의 결승전 경기가 펼쳐졌다.

이날 경기는 결승전 답게 치열한 공방전이 이어졌다. 선수들 모두 놀라운 집중력을 보여줬고, 이를 악물고 경기에 임했다.

초반 탐색전 끝에 선제골은 FC불나방 서동주가 성공 시켰다. FC국대패밀리는 전열을 가다듬고 공격을 퍼붓기 시작했다. 전미라는 시종 절뚝 거리면서도 혼신의 힘을 다해 슈팅을 날렸고, 심하은은 계속해서 세트 피스 득점을 연결 시키기 위해 애썼다. 한채아와 명서현은 끊임없이 골문을 향해 쇄도 했다. 그리고 박승희는 엄청난 활동량을 보이며 FC불나방의 공격을 차단했다.

두드림 끝에 FC국대패밀리의 동점골이 터졌다. 한채아의 스루패스를 받은 명서현이 폭발적인 스피드로 골문을 향해 돌진해 슈팅을 날렸고, 골키퍼를 맞고 튀어 나온 공을 한채아가 그대로 밀어 넣어 골로 성공 시켰다.

황선홍, 최용수 감독 등은 "FC국대패밀리가 경기를 뒤짚을 것 같다"고 예측했다. 또 응원석에서 지켜보던 개벤져스 팀 김민경은 "국대 패밀리가 체력이 훨씬 좋다"고 했다.

김민경의 말대로 박선영, 신효범 등 중년의 선수들은 무릎, 다리 등 고통을 호소했고, 급격이 체력이 저하 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FC불나방은 저력이 있는 팀이었다. 국대패밀리의 공세 속, 수비에 치중하던 박선영이 더욱 적극적으로 공을 연결하기 시작했다.

경기종료가 얼마 남지 않은 시간, 심하은의 패스를 서동주가 차단했다. 서동주는 그대로 밀고 나갔고, 공은 골키퍼 양은지를 뚫고 그대로 골문으로 빨려 들어갔다.

FC 국대패밀리는 끝까지 분투 했지만 경기를 뒤짚지 못했다. 결국 FC불나방이 2대 1로 FC 국대 패밀리를 누르고 우승을 차지했다.

경기종료 휘슬이 울리자 FC불나방은 얼싸안고 기뻐했다. FC국대패밀리 주장 한채아는 울먹 거렸고, 모든 선수들이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시상식이 진행됐다. SBS 박정훈 사장 박정훈이 등장해 "이렇게 죽을 힘을 다해 뛸 줄 몰랐다. 1위나 6위나 모두 실력이 비슷하다. 모두 잘 해줬다"라며 "시즌2에서도 많은 활약을 보여주길 바란다"고 말해 모두를 환호하게 했다. FC구척장신 이현이는 "다시 해보자"며 시즌2에 대한 의지를 불태웠고, 모든 팀 선수들이 다음 시즌을 기대했다.

FC불나방 선수들은 우승을 만끽하며 기쁨의 환호성을 질렀다. 우승 트로피와 금메달, 우승상금을 받았다. 이날 득점왕은 3골을 넣은 한채아(FC국대패밀리)와 서동주(FC불나방)이 차지했다.

계속해서 오는 29일 열릴 올스타전이 예고 됐다. 각 팀 에이스 중 감독들이 선정한 정예멤버들이 팀을 이뤄 맞붙는다. 블루팀(이천수, 최진철, 이영표) vs 레드팀(황선홍, 최용수, 김병지)의 경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어떤 선수들이 올스타로 선정 됐을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