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빅톤의 한승우 팬미팅 포스터 / 사진제공=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그룹 빅톤의 한승우 팬미팅 포스터 / 사진제공=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스원 출신이자 빅톤의 한승우가 여는 첫 국내 단독 팬미팅의 티켓 예매가 오늘(31일) 시작된다.

한승우의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는 “한승우의 첫 국내 단독 팬미팅 ‘喜怒哀樂(희로애락)’의 티켓 예매가 오늘(31일) 오후 8시 멜론티켓과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된다”고 전했다.

한승우는 오는 2월 8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오후 2시, 7시 총 2회차 팬미팅을 개최해 8천여 팬들과 만난다.

한승우는 자신이 직접 기획에 참여한 이번 팬미팅에서 사람의 여러가지 감정을 이르는 말인 ‘희로애락’을 주제로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여러분들을 너무 만나고 싶었고 무대에서 함께 즐기고 싶었다”, “그 동안의 시간들을 함께 나눌 수 있을 것”이라는 소개 문구가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소속사 관계자는 “한승우가 휴식기를 깨고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내는 자리인 만큼,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팬미팅 관련 문의가 쏟아지고 있어, 치열한 티켓 경쟁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휴식기를 갖던 한승우는 최근 SNS 계정 개설하고, 팬미팅 개최를 알리는 등 본격 소통 행보에 나섰다. 더불어 팬미팅 이후에는 3월 음반 발매를 목표로 그룹 빅톤에 합류한다는 소식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