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주간아이돌’ ITZY. /사진제공=MBC플러스
‘주간아이돌’ ITZY. /사진제공=MBC플러스
‘주간아이돌’ ITZY. /사진제공=MBC플러스

MBC에브리원·MBC뮤직 ‘주간아이돌’에서 그룹 ITZY의 멤버 채령이 리아의 진심 어린 한마디에 눈물을 쏟았다.

오는 7일 오후 5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신곡 ‘ICY’로 컴백한 ITZY가 찾아온다. 첫 번째 미니앨범 ‘IT’z ICY’의 타이틀곡 ‘ICY’는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처음으로 ITZY를 위해 작사·작곡한 노래다. 이에 힘입어 ITZY는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릴 시원한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평소 자신에 대한 칭찬을 못 견디는 편이라는 채령은 이날 ‘주간아이돌’에서 ‘칭찬 견디기’에 나섰다. 채령은 요즘은 멤버들이 칭찬을 많이 해줘서 자신 있다고 여유를 보였지만 이내 멤버 리아의 한마디에 무너지고 말았다.

채령은 평소 고민 상담을 많이 했던 멤버 리아가 눈물을 글썽이며 진심 어린 칭찬을 하자 함께 부둥켜안고 오열해 급기야 녹화가 중단되는 사태까지 일어났다. 이에 MC 조세호는 “오늘은 밥이나 먹고 녹화는 다음에 하지 뭐”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 밖에도 ITZY 내에서 ‘빠른 판단’을 맡고 있는 채령은 솔직하고 담백한 입담으로 예능감을 뽐냈다. 그는 세 MC의 개인기를 보고 즉석에서 한 줄 평을 남겨 폭소케 했다. 특히 MC 남창희의 성대모사를 듣고 “식상하다”라는 멘트로 모두의 공감을 사 웃음을 유발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