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2회 참가자 제이슨 레이
‘슈퍼스타K6′ 2회 참가자 제이슨 레이
‘슈퍼스타K6′ 2회 참가자 제이슨 레이

유튜브 스타 ‘제이슨 레이(Jason Ray)’가 ‘슈퍼스타K6(이하 슈스케6)’에 출연한다.

29일 오후 11시 방송 예정인 Mnet ‘슈스케6’ 2화에는 케이팝 커버 곡으로 유명한 유튜브 스타 제이슨 레이가 출연한다.

27살 미국 텍사스주 출신의 제이슨 레이는 빼어난 가창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으로 많은 네티즌의 지지를 받고 있는 흑인 알엔비 뮤지션이자 그래픽 디자이너다.

그는 케이팝을 영어로 개사해 부른 동영상 시리즈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으며, 특히 엑소의 ‘으르렁’과 트러블 메이커의 ‘내일은 없어’의 경우 도합 10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이다.

이와 관련해 Mnet 측은 어젯밤 ‘슈스케6’ 페이스북 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이슨 레이의 모습이 담긴 예고 영상을 공개해 궁금증을 증폭시킨 바 있다.

한편, 첫 방송과 동시에 많은 호평을 받으며 그 존재 이유를 증명한 ‘슈스케6’의 2화에서는 1화를 능가하는 다채로운 개성의 도전자들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대국민 오디션 Mnet ‘슈퍼스타K6’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시청자를 찾아간다.

글. 이제현 인턴기자 leejay@tenasia.co.kr
사진제공. Mnet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