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출연진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출연진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출연진

배우 장혁이 팬들의 삼계탕 밥차 선물에 함박미소를 지었다.

장혁 팬들은 지난 11일 경기도 양평에서 진행된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이하 운널사)’ 촬영 현장에 100인분의 삼계탕으로 따뜻한 저녁을 대접했다.

이 날 장혁 팬클럽 ‘디시인사이드 장혁 갤러리’와 팬클럽은 주말도 반납한 채 촬영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운널사’팀을 위해,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영양 삼계탕과 다양한 종류의 커피 등으로 선물을 전했다.

장혁 또한 현장 스태프들의 식사를 한 명 한 명 살뜰히 챙긴 데 이어, 팬들의 삼계탕 선물에 “팬 여러분의 따뜻한 정성 덕분에 몸보신을 제대로 한 것 같다. 감사히 맛있게 잘 먹었다”면서 “‘운널사’를 통해 좋은 연기로 보답할 수 있도록 힘내서 촬영하겠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운널사’ 제작사 측은 “지난 장나라 팬들의 ‘간식 쌍두마차’에 이어 이번 장혁 팬들의 ‘삼계탕 선물’까지, 매번 팬들의 따뜻한 정성에 감사드린다”면서 “팬들의 센스 넘치는 밥차 선물로 인해 잠시나마 단비 같은 여유를 즐길 수 있었다. 앞으로도 시청자들의 눈물 콧물 쏙 빼는, 재미있는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테니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제공. 넘버쓰리픽쳐스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