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인생찬가' 음원영상 1400만 뷰 돌파
가수 임영웅의 찬란한 '인생찬가' 음원 영상이 1400만 뷰를 돌파 했다.

임영웅이 지난 5월 2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인생찬가' 음원 영상은 30일 조회수 1400만 뷰를 넘어섰다.

임영웅 정규 1집 'IM HERO' 수록곡 '인생찬가'는 윤명선 작사, 윤명선·해구 작곡, 해구·임미란이 편곡했다. 이 곡은 인생을 관조하는 시 같은 가사와 임영웅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맞물리며 귀를 사로잡는다.

들을 때마다 묵직한 울림으로 다가오는 '인생찬가'는 들을수록 임영웅의 크리스탈처럼 투명하고 깨끗한 감성의 고급스러움이 담겨있는 명품 보이스에 반하게 된다. 마음을 움직이는 마성의 음색에 울컥해지고 이 뭉클함이 가슴 벅차게 만들며 가슴을 쫙 펴고 두 팔을 벌려 온 세상을 품은 듯 나 자신을 위로하는 멋진 곡이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6월5일 오후 6시 신곡을 내놓는다. 29일 오전 임영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 소식이 전해졌다.

소식과 함께 공개된 한 장의 사진 속에는 파도가 잔잔하게 치고 있는 바닷가를 바라보며 서있는 임영웅의 뒷모습이 담겨있다. 선글라스를 착용한 임영웅의 뒷모습은 쓸쓸해 보이면서도 한 편의 영화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임영웅의 새 노래는 오는 6월 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이에 앞서 6월 3일 오후 9시 2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히어로’ 2화에서 가장 먼저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