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사진=SBS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강렬하게 컴백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2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퀸카 (Queencard)'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에 앞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여자)아이들은 "이번 타이틀곡 '퀸카 (Queencard)'는 (여자)아이들의 당당함을 아주 유쾌하게 풀어낸 곡이다"라고 신곡을 소개했다.

집업에 미니 스커트를 매치해 'Y2K 퀸카'들로 변신한 (여자)아이들은 화려한 파티 장소를 연상케 하는 무대 세트에 올라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사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여자)아이들의 신곡 '퀸카 (Queencard)'는 중요한 것은 겉모습이 아닌 있는 그대로의 '나' 자신을 받아들이는 것이며, 내가 '나'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것이 진정한 '퀸카'라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여자)아이들의 미니 6집 'I feel'(아이 필)은 선주문 110만 장을 돌파해 자체 최고치를 경신했으며, 발매 직후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에서 싱가포르, 터키, 멕시코, 태국, 홍콩 등 18개 지역 1위에 이름을 올렸다.

타이틀곡 '퀸카 (Queencard)' 뮤직비디오와 퍼포먼스 비디오는 공개 직후 나란히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와 2위에 랭크되며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정식 발매에 앞서 선공개된 수록곡 'Allergy'(알러지) 역시 미국 빌보드 '핫 트렌딩 송즈 파워드 바이 트위터' 차트 2위에 오르며 기록 행진의 포문을 열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퀸카 (Queencard)'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