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블유 코리아 제공
사진=더블유 코리아 제공
신곡 ‘Spicy’(스파이시)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에스파(aesp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시크하고 감각적인 무드의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에스파는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 6월호 화보 촬영을 진행, 무더운 여름을 배경으로 강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비주얼을 선사하며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멤버별로 각기 다른 글로벌 명품 브랜드를 매칭하여 4인 4색 매력을 만나볼 수 있으며, 카리나는 루이비통(Louis Vuitton), 윈터는 구찌(GUCCI), 닝닝은 로에베(LOEWE), 지젤은 돌체 앤 가바나(DOLCE & GABBANA) 등과 함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더블유 코리아 제공
사진=더블유 코리아 제공
에스파는 지난 5월 8일 발매한 새 미니앨범 ‘MY WORLD’(마이 월드)로 초동 169만 8784만 장(한터차트 기준)을 돌파하며 역대 K팝 걸그룹 초동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국내외 주요 음반,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했으며,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 1위 트로피를 거머쥐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에스파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6월호 및 더블유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