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 사진=애플 제공
뉴진스 / 사진=애플 제공
그룹 뉴진스가 애플과의 협업을 통해 '시대의 아이콘'으로 우뚝섰다.

뉴진스는 29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애플 강남에서 진행된 '팝업 스튜디오' 관련 행사에 참석했다.

애플 강남은 국내 5번 째 애플 스토어로, 오는 31일 공개를 앞두고 있다. 애플은 뉴진스와의 협업을 통해 오엠지'(OMG)를 '애플 뮤직 에디션' 버전을 만들었다. 이번 작업은 오는 4월 1일부터 한정된 기간에 진행되는 이벤트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매시 정각에 '공간 음향'으로 'OMG'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오엠지'(OMG) '애플 뮤직 에디션' 버전은 애플 뮤직에서만 들을 수 있다.
뉴진스 / 사진=애플 제공
뉴진스 / 사진=애플 제공
이날 하니는 "omg의 통통 튀는 드럼 사운드와 멤버들의 보컬적 매력이 드러난 음악이다. 애플 스토어에서 좀 더 다차원적 사운드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해린은 "평소에 음악 듣는 것을 좋아한다. 사운드가 현장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든다. omg도 그렇게 듣고 있다. 이곳에 머무는 동안에는 뉴진스와 특별한 교감을 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뉴진스는 데뷔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이와 관련해 해린은 "부담감은 있다. 그렇지만 감사한 마음이 더 크다. 앞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다. 그 안에서 설렘이 있다. 우리의 달라진 모습을 팬들에게 어떻게 받아들일지가 궁금하다"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어 "스르로 뉴진스를 생각했을 때 구름같다는 생각을 한다. 구름은 보는 사람마다 다양한 해석을 할 수 있다. 우리에게도 다양한 의견들이 나온다"라고 이야기했다.

다니엘 역시 "뜨거운 관심에 정말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우리 음악을 듣고 힘을 받으시는 것 같아서 그게 좋더라"라고 언급했다.

향후 목표에 대해서도 전했다. 다니엘은 "이렇게 큰 사랑을 받을지 예상 못했다. 정말 감사하게 생각한다. 올 여름에는 해외 팬 분들을 만날 예정이다. 정말 설레고 기대가 된다.
뉴진스는 가족이라고 생각한다.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의 그룹이다"라며 "멤버들끼리 이런 분위기 속에서 좋은 시너지가 나올 것"이라고 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