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규♥고보결 로맨스 불타오른다...마치·모트, '성스러운 아이돌' OST 연이어 공개
가수 마치(MRCH)와 모트(Motte)가 참여한 tvN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의 OST가 연이어 공개된다.

OST 제작사 도너츠컬처는 8일 '성스러운 아이돌' OST Part.4 마치(MRCH)의 '서로로 채워 나갈 순간들', 오는 9일 오후 6시 OST Part.5 모트(Motte)의 '아무렇지 않다고'가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김민규, 고보결 주연의 '성스러운 아이돌'은 망한 아이돌이 된 대신관 램브러리(우연우, 김민규 분)라는 전무후무한 캐릭터와 정체를 숨기고 '최애'의 매니저가 된 김달(고보결 분)의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내고 있다.

지난 주 우연우(램브러리)와 김달이 함께 위기를 극복하고 서로 마음을 나누는 모습이 코믹하면서도 가슴 설레게 그려지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차 안에서 잠든 김달의 머리를 조심스레 넘겨주며 바라보는 우연우의 모습과 함께 흘러나온 임한별의 'Please'는 애틋한 감정을 배가시키며 눈길을 끌었다.
김민규♥고보결 로맨스 불타오른다...마치·모트, '성스러운 아이돌' OST 연이어 공개
임한별의 'Please'에 이어 이번에 공개되는 '성스러운 아이돌'의 네 번째 OST '서로로 채워 나갈 순간들'은 닫혀 있던 마음을 열어, 청춘을 동화 같은 서로의 이야기로 함께 채워 나가는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OST로 사랑받은 정세운의 '네가 나의 기적인 것처럼'의 작곡가 백승재가 이번엔 밝고 에너제틱한 사운드를 선보인다.

'서로로 채워 나갈 순간들'의 가창에는 싱어송라이터 마치(MRCH)가 참여했다. 록 사운드 위에 흐르는 마치(MRCH)의 시원하고 청량한 보컬은 안방극장에 저항 없는 웃음 신성력을 퍼뜨리고 있는 '성스러운 아이돌'에 더욱 힘을 보탤 예정이다.

이어 내일 공개되는 다섯 번째 OST '아무렇지 않다고'는 블루지한 리듬과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의 미디엄 곡으로 힘들고 지친 마음을 따뜻한 온기의 가사로 위로해 주는 곡이다.

'아무렇지 않다고'의 가창에는 웹드라마 '에이틴'의 주제곡 '도망가지마'로 10대들의 우상으로 떠오른 싱어송라이터 모트(Motte)가 참여했다. 모트(Motte)는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로맨스는 별책부록', '복수가 돌아왔다' 등을 비롯해 예능 '하트시그널 3' OST까지 다양한 주제곡을 부르며 'OST 퀸'으로 각광받고 있는 뮤지션. 모트(Motte)의 몽환적이면서도 짙은 감성이 담긴 '아무렇지 않다고'는 점점 더 몰입도를 더해가는 '성스러운 아이돌' 주인공들의 감정선에 녹아들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