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그룹 체리블렛이 컴백을 앞두고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자랑했다.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 W는 지난 22일 체리블렛 공식 SNS를 통해 미니 3집 ‘Cherry Dash’의 Fashion House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Fashion House 버전 콘셉트 포토는 패션 화보같은 무드로 꾸며져 체리블렛의 화려한 비주얼과 우아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공개된 사진 하단에는 나다움과 당당함에 대한 체리블렛의 솔직한 생각이 담긴 7인 7색 인터뷰가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3월 7일 컴백하는 체리블렛의 미니 3집 ‘Cherry Dash’는 체리블렛이 본인과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 나서며 주체적이고 당당한 모습으로 내면의 성숙함과 아름다움을 이야기한다. 타이틀곡 ‘P.O.W! (Play On the World)’로 우아한 모습도 더해 선보일 한층 업그레이드된 체리블렛만의 러블리 에너제틱한 매력에 관심이 쏠린다.

지난 18일 큰 규모의 케이팝 축제 ‘MIK FESTIVAL PARIS 2023’에서 수준급의 실력과 퍼포먼스를 자랑해 컴백 기대감을 드높인 체리블렛은 지난 21일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Cherry Dash’의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3월 7일 온라인에서 새 앨범 발매 기념 컴백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