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3월 17일 'FACE' 수록곡 선공개 곡 발표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의 첫 공식 솔로 앨범 'FACE'의 프로모션 일정이 공개됐다.

지민은 23일 공식 SNS에 솔로 앨범 'FACE'의 프로모션 일정이 담긴 이미지를 올렸다. 프로모션 일정에 따르면, 지민은 오는 24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솔로 앨범 'FACE'의 다양한 콘텐츠를 방출한다.

내달 6일에는 무료 음원 형태로 발표됐던 지민의 솔로곡 'Christmas Love'와 '약속 (Promise)'이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지민은 이어 8일 솔로 앨범 무드 포토를, 10일과 11일에는 각각 다른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오픈한다.

지민은 오는 3월 17일에 'FACE' 수록곡 중 선공개 곡을 발표할 예정이며, 그에 앞서 13일에 선공개 곡 포스터, 15일 선공개 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 16일에는 선공개 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의 쇼트 버전을 공개한다.

이어 3월 20일에는 'FACE'의 타이틀곡 포스터와 3월 22일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3월 23일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쇼트 버전이 차례로 베일을 벗는다.

온전히 자신을 마주하고 아티스트 지민으로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이야기를 담은 지민의 첫 솔로 앨범 'FACE'는 3월 24일 발매된다. 지민은 앨범 발매 이후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