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팬송 ‘영원 (Forever)’ 라이브 영상 공개 “애절 보이스”
가수 정동원이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저녁 ‘1theK Live - 원더케이 라이브’ 유튜브 채널에 정동원의 ‘영원 (Forever)’스페셜 클립이 게시됐다.

‘영원’은 정동원이 지난 19일 발매한 디지털 싱글로, 정동원이 데뷔부터 현재까지 팬들에게 받아온 사랑에 대해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직접 작사한 팬송이다.

정동원이 한 글자씩 써 내려간 편지글을 바탕으로 완성된 곡인 만큼, 곡 전반에서 팬을 향한 진심 어린 애정을 엿볼 수 있으며, 정동원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음색과 애절한 가창력이 돋보인다.

해당 영상에서 정동원은 차분한 모습으로 라이브를 선보였다. 스탠다드 발라드 장르의 ‘영원'을 완벽히 소화, 한층 성숙된 가창력과 진중한 모습을 보여주며 색다른 면모로 팬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정동원은 지난해 12월 미니앨범 ‘사내’를 발매, 성탄 콘서트 ‘성탄총동원’과 전국투어 콘서트 ‘음학회’ 등 다양한 공연 활동을 비롯하여 방송, 라디오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동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감미로운 발라드 팬송을 선물하며 뜨거운 팬 사랑을 보여준 정동원이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정동원은 지난 19일 디지털 싱글 ‘영원(Forever)’을 발매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