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브랜뉴뮤직 제공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그룹 AB6IX 박우진이 첫 솔로 앨범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21일 자정 AB6IX 공식 SNS 채널에 오는 27일 발매되는 박우진의 첫 번째 EP 'oWn'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켰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Top Tier'를 포함해 'Gotta Go (Feat. 버벌진트)', 'Feelin' Good (Feat. 지셀 (Jiselle))', 'Dive', '나를 그리다 (Self-Portrait) (Feat. 김재환)' 등 총 5개 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타이틀곡 'Top Tier'는 박우진의 행보를 예견하는 듯한 힙한 가사와 중독성 있는 훅의 멜로디 랩이 특징인 곡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외에도 올라운더 한국 1세대 랩퍼 버벌진트가 함께한 힙합 트랙 ‘Gotta Go’, 싱어송라이터 지셀 (Jiselle)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더해진 ‘Feelin’ Good’, 락 편곡 위에 리드미컬한 랩핑과 기타사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Dive', 워너원 출신 김재환이 지원 사격한 선공개 곡 ‘나를 그리다’까지 박우진이 참여한 다채로운 장르의 트랙들이 첫 솔로 앨범을 가득 채웠다.

한편, 솔로 아티스트로서 첫걸음을 내디딘 AB6IX 박우진의 1st EP 'oWn'은 오는 2월 27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