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브랜뉴뮤직 제공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그룹 AB6IX 박우진이 자신의 첫 솔로 앨범의 트랙리스트 스포일러가 담긴 스페셜 비디오를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20일 자정 AB6IX 공식 SNS 채널에 오는 27일 발매되는 박우진의 첫 번째 EP 'oWn'의 스페셜 비디오 '트랙리스트를 그리다'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지난 15일 선공개된 수록곡 '나를 그리다 (Self-Portrait)' 제목에서 착안한 콘텐츠로 박우진이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직접 그리며 눈길을 끌었다.

영상에서 박우진은 트랙이 총 5개라고 언급하며 도화지에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는데, 사람 형체와 영어 'go'로 1번 트랙을 표현했고, 금색 크레파스로 왕관과 왕자 등을 그리며 2번 트랙의 그림을 완성했다. 또한 박우진은 3, 4, 5번 트랙 그림에 각각 숲, 바다, 초상화 등 곡 제목을 추측할 수 있는 포인트를 담아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그림의 정답은 내일(21일) 자정 공개되는 트랙리스트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박우진의 이번 앨범에는 정통 힙합 트랙부터 팝 힙합, 발라드 트랙 등 그의 애정이 가득 담긴 다섯 트랙이 알차게 실렸다고 전해져 첫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켰다.

한편, AB6IX 박우진의 1st EP 'oWn'은 오는 2월 27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