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아임 히어로 앙코르 콘서트 2022' 영상 100만 뷰 돌파
8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계정에는 '임영웅 [HERO] EDM Remix @IMHERO ENCORE CONCERT 2022'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16일 현재 100만 뷰를 돌파 했다.

공개 된 영상에는 콘서트에서 자신의 노래 '히어로'를 부르는 임영웅의 모습이 EDM 버전으로 담겨 있다. 토끼 머리띠를 쓴 임영웅은 무대 위를 누비며 관객과 호흡한다. 노래와 춤을 모두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임영웅의 LA 콘서트는 티켓 오픈과 함께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여전한 티켓 파워를 증명함과 동시에 대한민국 가수로는 이례적인 행보로 모두의 관심이 쏠린 바 있다.

폭발적인 현지 관심에 부응하듯, 많은 버스 대절과 돌비씨어터 중심에 하늘색 빛 물결이 멈추지 않는 장관을 이뤄 현지인들도 사진을 찍거나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늘색 빛을 자랑하는 영웅시대의 모습을 촬영하기도 했다.

이번 콘서트는 임영웅과 약 6800명(2회 기준)의 팬들이 함께 완성했으며, 하늘색 빛 축제가 현지 곳곳에서 펼쳐져 임영웅의 남다른 위상과 함께 LA에서도 찬란히 빛난 ‘히어로 매직’이 여운까지 남겼다.

임영웅은 오는 3월 1일 전국 CGV를 통해 2022년 고척스카이돔을 들썩 거리게 한 전국투어 앙코르 공연의 순간을 기록한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IM HERO THE FINAL)’ 개봉을 앞두고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